날이 갈수록 여름은 더워지고 밤은 더더욱 더워져 잠을 설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런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창문형 에어컨 추천하는 이유

일반 에어컨의 경우엔 철거할 시 철거비, 설치할 때 설치비를 지급해야 합니다, 그러나 창문형 에어컨의 경우엔

창문에서 간단히 가름막을 설치하여 에어컨 기계를 이동시킬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벽걸이 에어컨과 창문형 에어컨의 차이가 궁금한 사람도 있을 것입니다.

벽걸이 에어컨은 실내기와 실외기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창문형 에어컨은 실내기, 실외기가 일체형으로 되어있어 별로의 특별한 설치가 필요가 없습니다. 특히 창문이 있는 어느 곳이든 설치가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실외기 설치가 힘든 아이방이나 서재 같은 공간에도 설치가 쉬우며, 전월세등 타공이 어려운 공간에도 쉽게 설치가 가능합니다.

창문형 에어컨의 수요가 늘어나면서 수많은 상품들이 많이 나오고 있습니다.

이 글을 읽는 사람들은 아!! 창문형 에어컨 하면 이 브랜드이구나라고 알 수 있을 것입니다.

 

 

 

 

 

 

파세코 프리미엄 2 5세대 성능 및 장점 

19년도에 비해 성 능히 월등히 상승했습니다.

낮은 소음

소음은 1세대 기준 최대 50.2db 취침 시 44db였지만 현재 5세대의 경우 최대 44.8에서 취침 시 34.3db을 보이고 있습니다. 이는 1세대 취침 시 데시벨과 5세대 최대 데시벨이 같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어 창문형 에어컨의 최대 단점인 소음이 많이 보안됐다고 볼 수 있습니다.

소음 기준표

위 표에서 봤듯이 취침 시 34.3db는 수면에 거의 영향이 없는 수준의 소음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창문형 에어컨이 최대 단점인 소음을 많이 줄였다는 것에서 파세코 프리미엄 2를 사야 할 이유는 충분한 것 같습니다.

더욱 강해진 냉방능력

100W(5.2평) 수준에서 2,600W(6.4평) 수준으로 500W 상승했다고 볼 수 있습니다.

더욱 커진 용량으로 쾌적한 생활이 가능합니다.

낮아진 전기요금

 

월전기 요금(하루 7~8시간)이 월 30,000원에서 월 24,000원 수준으로 줄어들었습니다.

 

loT 서비스

홈 loT 서비스란 집안의 가전제품 및 각종 기기들을 집 밖에서 스마트폰으로 원격 조정하고, 실시간 확인을 할 수 있는 시스템입니다.  loT 서비스의 도입으로 스마트폰으로 파세코 프리미엄 2를 원격 조정이 가능해졌습니다.

퇴근 하거나 외출 시 집에 들어왔을 때 파세코 프리미엄 2의 시원한 바람을 만날 수 있습니다.

셀프 설치

전문기사의 방문도, 심지어 십자드라이버조차 필요 없이 맨손설치로 1분 만에 내가 원하는 공간에 설치 가능합니다.

유튜브 시청만으로도 혼자서 설치가 가능하기 때문에 설치 기사와의 스케줄을 맞출 필요도 없습니다. 그리고 이사를 하거나 다른 방에 옮길 시 혼자서도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강력한 제습 

하루 35.7l 제습가능합니다. 장마철도 꿉꿉하지 않고 뽀송하게 생활 가능합니다.

세분화된 풍량조절

기존 5단계에서 9단계 풍량 세기 조절이 가능해졌습니다. 9단으로 풍량을 세분화하여 우리 집 시간, 온도, 습도에 완벽히 부합하는 풍량 세팅이 가능해졌습니다. 

인공지능 제어

내부 온도와 습도를 인공지능이 자동으로 인지하여 건조시간을 자동으로 제어합니다. 전원이 꺼져있어도 자동제어가 가능합니다.

 

 

 

파세코는 타 대기업 브랜드와 다른 제품에서는 차이가 있지만, 창문형 에어컨만큼은 단연 독보적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지금 구매하셔서 프리미엄 2의 쾌적한 바람을 느껴보시길 바랍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